콜린소니아 뿌리 정의, 효능 및 부작용
- 헬스피드
- 2023. 6. 23. 16:11
콜린소니아 뿌리 정의, 효능 및 부작용
콜린소니아 뿌리는 돌부리 또는 놉뿌리로도 알려져 있으며 북미 동부 지역에서 자생하는 다년생 허브이다.
치질, 소화기 질환 및 상기도 문제를 포함한 다양한 질병에 효과적이다.
안구 질환인 눈 떨림에도 좋다.
이 글을 통해, 콜린소니아 뿌리 정의, 효능 및 부작용에 대해서 알아보자.
콜린소니아 뿌리 정의
콜린소니아 뿌리는 민트와 같은 과에 속하는 레몬과 같은 향을 가진 다년생 허브이다.
식물의 모든 부분을 약초 요법에 사용할 수 있지만 뿌리가 가장 일반적으로 사용되며 가장 강력한 이점을 제공하는 것으로 여겨진다.
짙은 갈색이며 옹이가 많은 질감, 매우 단단한 외관, 건조하면 사라진다고 하는 자극적인 냄새 등 포함된다.
콜린소니아 뿌리는 진정 및 근육 이완 효과로 좋다.
일반적인 통증이나 다양한 소화기, 비뇨기 또는 호흡기 문제에 대한 효과적인 자연치료법으로 권장된다.
콜린소니아 뿌리 효능
다양한 건강상 이점을 제공한다.
치질 치료에 도움이 될 수 있는 두 가지 화합물인 사포닌과 플라보노이드를 함유하고 있다.
좌약은 장과 간 사이의 혈류를 개선하여 치질을 완화할 수 있다.
또한 알츠하이머병 관리에 유용할 수 있다.
폴리페놀, 티몰 및 카르바크롤이 포함되어 있으며, 이 모두는 알츠하이머 발병 및 진행과 관련된 주요 효소의 분해를 예방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
비타민c도 풍부하며 아침 단백질과 같이 섭취해도 좋다.
특정 보고서에서는 이 뿌리가 월경 및 요통, 척추 문제, 위산도, 두통, 배앓이, 경련, 소화 불량, 기침 및 천식을 완화한다고 주장한다.
복용량
콜린소니아 뿌리에 대한 최근 과학적 연구가 부족하다.
그러나 연구에 따르면 약 1~3.5ml 섭취하는 것을 권장한다.
부작용
콜린소니아 뿌리는 일반적으로 적당하게 안전한 것으로 보인다.
소량을 복용하면 위장이나 창자에 따뜻한 느낌을 주는 반면, 다량 복용하면 과도한 발한, 메스꺼움 또는 반복적인 구토를 유발할 수 있다.
결론
콜린소니아 뿌리는 치질 및 신장 결석 완화를 포함하여 다양한 건강상 이점이 있다.
같이 보면 좋은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