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노 조절 장애 대처 및 치료법 BEST 11

분노 조절 장애 대처 및 치료법 BEST 11

분노 조절 장애 원인은 다양하다. 주로 외부에서 받는 스트레스로 인해 분노 조절 장애가 발생할 수 있다. 그러나, 화를 참지 못하고 분노를 표출 하는 경우가 있다. 이 글을 통해서, 분노 조절 장애 대처법 및 치료법에 대해서 알 수 있다. 분노 조절 장애 대처 및 치료법 BEST 11에 대해서 알아보자.

분노 조절 장애 대처 및 치료법 BEST 11

1. 분노 조절 장애 대처를 위한 심호흡

덥거나 스트레스를 받을 때 분노가 나올 가능성이 크다. 화를 참기 위해서는 심호흡이 중요하다. 심호흡 효과로는 신체 및 정신적으로 안정을 취해준다. 심호흡 효과에 따른 방법은 편안하게 앉아서 배로 숨을 쉬는 것으로 하루에 10분 동안만 한다면 분노 조절 장애를 대처 및 치료가 가능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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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만트라

만트라 경우, 심신 안정을 취해주는 문구로 유명하다. 특히, 분노와 좌절에 대헌 어려운 감정을 쉽게 표현이 가능하다. 스스로 천천히 하자” “괜찮아 질거야등 다짐을 하고 머릿속에 기억을 하면 효과를 취할 수 있다. 스트레스가 많은 직업 경우에도 휴대폰에 수시로 문구를 저장해 되뇌이도록 하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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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평화로운 장소

예를 들어, 바다나 산 그리고 숲등 평화로운 장소 혹은 자신이 좋아하는 행복한 장소를 찾는 것이 편안해질 수 있다. 그러나 현실에서는 어려울 수 있기 때문에, 명상과 더불어 자신이 가장 행복했던 장소와 기억을 되뇌이며 상상하는 것이 분노 조절 장애 대처할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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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 요가

때때로 요가 음악과 요가 동작을 한다면 불안하거나 고통스러웠던 감정을 해방할 수 있다. 요가 효과로는 심신안정에 기여하며 근육과 정신적으로 피로도를 풀어준다. 스트레스를 많이 받을 때, 몸을 조금 움직이거나 요가 동작을 하는 것이 좋은 효과를 불러올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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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 마인드 컨트롤

모든 불안 장애 원인 및 증상은 스트레스 즉, 마인드에서 나온다. 스트레스가 많은 순간 관점이 바뀌면서 마인드 컨트롤이 어려워진다. 모든 사람은 좋은 날이 있으면 힘든 날이 있는 법이다. 항상 긍정적으로 생각하면, 모든 일이 잘 될 가능성이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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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 좌절감

사람이 살면서 쉽게 좌절하는 경우가 발생한다. 누군가 당신의 말을 안 들어주고, 이렇게 힘들 때 표현할 곳이 없을 것이다. 자신의 좌절감이나 분노를 표현할 수 있는 공간을 만들어 내부에서 버블링을 막을 수 있다. 이러한 효과가 분노 조절 장애 대처 및 치료로 이어질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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7. 유머글 혹은 유머모음

유머글이나 유머모음을 보는 것이 오히려 균형 잡힌 시각을 유지하는데 도움이 될 수 있다. 단순히 유머글이나 유머모음을 비웃는 것이 아니라 가볍게 생각하면 분노 조절 장애에 매우 도움이 된다. 또한, 주위에 유머를 보여준다면 밝은 모습의 자신을 발견할 수 있을 것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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8. 환경 바꾸기

자신이 있는 환경이 문제가 될 수 있다. 환경오염이 되듯이 자신도 하나의 환경 오염이 될 수 있는 경우가 있다. 그럴떄는 개인적인 시간을 보내면서 휴식을 취해야한다. 집이 더럽거나 스트레스스 받을 때 걷는 것을 추천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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9. 분노 조절 대안 찾기

매일 출퇴근으로 인해 분노와 좌절감을 느끼기 쉽다. 스트레스를 받는 경우가 대부분이다. 이럴때는, 분노 조절 장애를 막을 수 있는 대처 방안을 찾아야 한다. 기존에 사소한것이라도 스트레스를 받았다면 어떻게 대처할 것인지에 대한 고민을 해야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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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0. 감사합니다

사소한것에도 감사할줄 알아야한다. 기존에 감사합니다 짤이 돌아다닐 정도로, 현대인들은 감사에 대해 많이 무뎌지고 있는 상태이다. 하루가 불행에 처한 것처럼 보일 수 있지만 단기적으로나 장기적으로 도움이 되지 않는다. 항상 감사합니다 라는 마음을 가지고 살아간다면 도움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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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1.도움을 구하다

떄떄로 화를 참지 못하고 분노 조절 장애에 실패했다는 좌절감이 들 수 있다. 사실, 지극히 정상적이고 건강한 것이다. 기분이 나빠질 때 주위에 도움을 구하는 것이 도움이 된다. 전문적으로 분노 조절 장애를 조절하고 싶다면 정신과의사 혹은 심리상담사를 방문하는 것이 좋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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