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걀의 효과적인 대체 식품 13가지

달걀의 효과적인 대체 식품 13가지

계란은 믿을 수 없을 정도로 건강하고 다재다능하여 많은 사람들에게 인기 있는 음식이다.

거의 모든 레시피에서 요구하는 베이킹에서 특히 일반적이다.

비타민c도 풍부하며 아침 단백질로도 좋다.

이 글을 통해, 달걀의 효과적인 대체 식품 13가지에 대해서 알아보자.

달걀의 효과적인 대체 식품 13가지
계란의 모습

 

1. 달걀: 사과 소스

사과 소스는 익힌 사과로 만든 퓌레이다.

종종 육두구 및 계피와 같은 다른 향신료로 단맛을 내거나 맛을 낸다.

무가당 사과 소스를 사용하는 것이 가장 좋다.

가당 품종을 사용하는 경우 레시피 자체에서 설탕이나 감미료의 양을 줄여야 한다.

가당을 줄이면 마그네슘을 완화시켜 눈 떨림에도 좋다.

 

2. 으깬 바나나

으깬 바나나는 또 다른 인기 있는 계란 대체품이다.

바나나로 굽는 것의 유일한 단점은 완제품에서 부드러운 바나나 맛이 날 수 있다는 것이다.

호박이나 아보카도와 같은 다른 반유동식 과일도 효과가 있으며 맛에 그다지 영향을 미치지 않을 수 있다.

어떤 과일을 사용하든 계란 하나를 퓌레 1/4컵으로 대체할 수 있다.

 

3. 아마씨 또는 치아씨드 가루

아마씨와 치아씨드는 모두 영양가가 높은 작은 씨앗이다.

오메가3 지방산, 섬유질 및 기타 고유한 식물 화합물이 풍부하다.

집에서 직접 씨앗을 갈거나 상점에서 기성 종자 가루를 구입할 수 있다.

 

4. 연두부

두부는 단단한 덩어리로 가공되고 압착된 농축 두유이다.

두부의 질감은 수분 함량에 따라 다르다.

더 많은 물을 눌렀을수록 두부는 더 단단해진다.

순두부는 수분 함량이 높기 때문에 일관성이 더 부드럽다.

 

5. 식초와 베이킹 소다

베이킹 소다 1티스푼과 식초 1테이블스푼을 섞으면 대부분 레시피에서 계란 1개를 대체할 수 있다.

식초와 베이킹 소다는 함께 섞이면 이산화탄소와 물을 생성하는 화학 반응을 시작하여 군운 식품을 가볍고 통풍이 잘 되게 한다.

 

7. 요거트 또는 버터밀크

요거트와 버터밀크는 모두 계란의 좋은 대체품이다.

플레인 요거트를 사용하는 것이 가장 좋다.

향과 단맛이 첨가된 종류는 레시피의 풍미를 바꿀 수 있기 때문이다.

 

8. 칡가루

칡가루는 전분 함량이 높은 남미 괴경 식물이다.

전분은 식물의 뿌리에서 추출되며 분말, 전분 또는 밀가루로 판매한다.

옥수수 전분과 비슷하며 요리, 제빵 및 다양한 개인 및 가정용 제품에 사용된다.

많은 건강 식품 매장과 온라인에서 찾을 수 있다.

 

9. 아쿠아파바

아쿠아파바는 콩이나 콩을 요리하고 남은 액체를 가리키는 용어이다.

통조림 병아리 콩이나 콩에서 발견되는 것과 동일한 액체이다.

이 액체는 날달걀 흰자와 매우 유사한 점성을 가지고 있어 많은 요리법을 훌륭하게 대처할 수 있다.

달걀 1개를 아쿠아파바 3테이블스푼(45g)으로 대체할 수 있다.

아쿠아파바는 머랭, 마시멜로, 마카롱 또는 누가와 같은 달걀 흰자만을 요구하는 요리법에서 특히 잘 작동한다.

 

10. 견과류 버터

땅콩, 캐슈 또는 아몬드 버터와 같은 견과류 버터는 대부분 조리법에서 게란을 대체하는 데 사용할 수 있다.

계란 1개를 대체하려면 너트 버터 3테이블스푼을 사용한다.

이것은 완제품의 풍미에 영향을 미칠 수 있으며 브라우니, 팬케이크 및 쿠키에 가장 잘 사용된다.

 

11. 탄산수

탄산수는 레시피에 수분을 더해줄 수 있찌만 훌륭한 팽창제 역할도 한다.

탄산화는 기포를 가두어 완제품을 가볍고 푹신하게 만든다.

각 계란을 탄산수 1/4컵으로 대체할 수 있다.

 

12. 젤라틴

젤라틴은 계란을 대체할 수 있는 훌륭한 겔화제이다.

일반적으로 돼지와 소의 콜라겐에서 추출되는 동물성 단백질이다.

동물성 제품을 피하는 경우 젤라틴은 해초 또는 조류에서 얻은 완전 채식 대안이다.

 

13. 레시틴

대두 레시틴은 대두유의 부산물이며 계란과 유사한 결합 특성을 가지고 있다.

재료를 함께 혼합하고 유지하는 능력 때문에 상업적으로 준비된 식품에 자주 첨가된다.

그러나 분명히 이것은 콩 알레르기가 있는 경우 건너 뛸 수 있다.

 

결론

계란은 구운 식품의 전체적인 구조, 색상, 풍미 및 일관성에 기여한다.

운 좋게도 많은 음식이 베이킹에서 계란을 대체할 수 있지만 모든 음식이 같은 방식으로 작동되지 않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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