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토제닉 치킨과 같은 패스트푸드 8가지

키토제닉 치킨과 같은 패스트푸드 8가지

키토제닉 혹은 케토제닉 다이어트를 하게 되면, 제한적인 식사를 하게 된다. 또한, 치킨과 같은 패스트푸드를 끊으면서 어떤 음식을 먹어야 할 고민이 생긴다. 키토제닉 식단은 주로 지방이 많고 탄수화물이 적으며 단백질이 적당하다. 치킨과 같은 패스트푸드는 없을까?

패스트푸드 대부분은 탄수화물이 많지만, 키토제닉 친화적인 음식들이 있다. 이 글을 통해 키토제닉 치킨과 같은 패스트푸드 9가지에 대해서 알아보자.

 

키토제닉 치킨과 같은 패스트푸드 8가지

1. 번리스 햄버거

패스푸드중의 햄버거는 주로 빵떄문에 탄수화물이 많다. 탄수화물을 피하려면 빵 종류 및 탄수화물이 많은 토핑을 먹지 말아야한다. 주로, 허니 머스타드 소스, 케첩, 데리야끼 소스 및 빵가루 양파가 포함된다.

위 토핑을 마요네즈, 살사, 아보카도, 겨자, 양상추, 양파 또는 토마토로 바꿔 탄수화물을 줄이고 식단에 지방을 조금 추가 하면된다. 주로, 맥도날드 더블 치즈버거의 경우 키토제닉 다이어트에 친화적인 햄버거이다.

▶관련글 바로가기: 키토제닉 카페에서 뭘 마셔야 좋을까?

 

키토제닉 치킨과 같은 패스트푸드 8가지

2. 저탄수화물 부리또 보울

부리또 랩은 300칼로리 이상과 약 50그램의 탄수화물이 있다. 일반적으로, 키토제닉 다이어트를 위해 치킨과 같은 탄수화물 폭탄을 피하려면 최대한 안먹는 것이 좋다.

그러나, 꼭 먹어야겠다면 잎이 많은 채소와 같은 저탄수화물 식단을 기초로  다음 단백질과 지방을 선택하자. 그리고, 옥수수, , 드레싱 또는 옥수수 관련 고탄수화물 토핑을 피하자.

얇게 썬 아보카도, 볶은 야채, 아보카도 소스, 샤워 크림, 살사, 치즈, 양파 등 고지방 저탄수화물 옵션을 고수하도록 하자.

▶관련글 바로가기: 키토제닉 레시피 음식 list 10

 

키토제닉 치킨과 같은 패스트푸드 8가지

3. 계란 기반 아침식사

패스푸드에서 키토제닉 다이어트 식단을 섭취하는 것은 생각보다 쉽다. 대부분 패스트푸드점에서 키토제닉 다이어트를 하는 사람들에게 필요한 계란을 제공하기 떄문이다.

지방과 단백질 함량이 높을뿐만 아니라 탄수화물 함량도 매우 낮다. 연구에 따르면, 한 알에 1g 미만의 탄수화물이 들어있어, 빵이나 해시브라운과 함께 계란을 주문한다면 훌륭한 키토제닉 식단이 될 수 있다.

▶관련글 바로가기: 키토제닉 식단, 어떤걸 먹어야하나?

 

키토제닉 치킨과 같은 패스트푸드 8가지

4. 번치 치킨 샌드위치

치킨과 같은 패스트푸드를 먹을 때 케토 친화적인 점심 또는 저녁 식사를 먹는 것이 중요하다. 치킨 샌드위치에 고지방 토핑으로 커스터 마이징하는 것이 영양가있고 케토시스를 유지하는데 도움이 될 수 있다.

주로, 저탄수화물, 고지방 치킨 식사를 하는게 중요하다. 다른 소스나 토핑을 넣는 것보다는 최대한 치킨의 감칠맛만 살릴 수 있는 허브정도만 사용하도록 하자.

 

키토제닉 치킨과 같은 패스트푸드 8가지

5. 저탄수화물 샐러드

패스트푸드 레스토랑 샐러드는 탄수화물이 높을 수 있다. 드레싱, 양념 및 신선하거나 말린 과일가 같은 인기있는 샐러드 토핑은 탄수화물이 빠르게 축적될 수 있다는 단점이 있다.

최대한 탄수화물이 적은 샐러드를 유지하려면 특정 성분, 특히 설탕이 많이 들어간 재료를 안먹는 것이 중요하다. 키토제닉 다이어트 요법을 따르는 사람들에게는 단 드레싱, 과일 및 기타 고 탄수화물 성분을 피하는 것이 중요하다.

▶관련글 바로가기:키토제닉 다이어트 뜻 및 왜 좋을까?

 

키토제닉 치킨과 같은 패스트푸드 8가지

6. 키토제닉 음료수

슈퍼마켓이나 길가에서 먹는 음료수들은 설탕이 주로 많다. 패스트푸드점에서는 주로 밀크 쉐이크부터 콜라 그리고 사이다까지 설탕을 과다 섭취하는 경우가 대부분이다.

하지만, 키토제닉 친화적인 음료가 많다. 예를 들어, 무가당 아이스티, 크림 커피, 아메리카노, 레몬주스 및 차 그리고 탄산수가 있다. 스테비아와 같은 칼로리가 없는 감미료를 차안에 넣으면 탄수화물 없이 음료를 달게 할 수 있다.

▶관련글 바로가기: 키토제닉 외식은 어떻게 해야할까?

 

키토제닉 치킨과 같은 패스트푸드 8가지

7. 양상추 버거

일부 패스트푸드에서는 많은 사람들이 저탄수화물을 섭취한다. 햄버거나 일반 샌드위치에서 양상추로 포장되어있는 키토제닉에 좋은 메뉴들이 많다.

실제로, 키토제닉 식이요법을 따르는 사람들이나 탄수화물 컷팅을 하는 사람들에게 좋은 옵션이다.

▶관련글 바로가기: 키토제닉 다이어트 후기 TIP 7

 

키토제닉 치킨과 같은 패스트푸드 8가지

8. 스낵

패스트푸드에는 치킨뿐만 아니라 스낵들도 도움이 될 수 있다. 케토시스를 생성하는 스낵들은 주로 지방이 많고 탄수화물이 적어야한다. 예를 들어, 삶은 계란, 스트링 치즈, 땅콩, 아몬드, 해바라기씨, 육포 등이 포함된다.

스낵을 구매하는 것도 편리하고, 준비 과정도 간단하여 다이어트 하는 사람들에게 매우 유익할 수 있다.

 

키토제닉 치킨과 같은 패스트푸드 8가지

결론, 키토제닉 치킨과 같은 패스트푸드 8가지

키토제닉 치킨과 같은 패스트푸드 8가지에 대해서 알아봤다. 꼭 식단을 칼같이 지켜야할 필요는 없다. 치킨을 먹을까 말까 고민하는 것보다는, 케토제닉 친화적인 음식을 섭취하는 것을 권장한다.

특히, 계란과 단백질 그리고 좋은 지방을 섭취할 수 있는 음식들을 가까이 한다면 다이어트에 성공할 것이라고 생각된다.

소중한 사람에게 공유하세요 :)

댓글(0)

Designed by JB FACTORY
새로고침
Mohon Aktifkan Javascript![ Enable JavaScript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