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탄수화물 다이어트 식단 후기 6가지 방법

저탄수화물 다이어트 식단 후기 6가지 방법

저탄수화물 다이어트 식단 및 운동방법은 수십년동안 인기가 있다. 저탄수화물 다이어트는 적어도 단기적으로 저지방 다이어트보다 더 많은 체중감량을 유발한다. 주변 다이어트 식단 후기를 보면, 보통 중탄수화물 정도 된다.

저탄수화물 다이어트 식단은 트리글리세리드, 좋은 콜레스테롤, 혈당 및 혈압을 조절해주며 전체적인 식습관 유형을 바꿔준다. 이 글을 통해 저탄수화물 다이어트 식단 쉽게하는 6가지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자.

 

저탄수화물 다이어트 식단 후기 6가지 방법

1. 저탄수화물 다이어트 식단

이렇다 저렇다 할만한 저탄수화물 다이어트 식단은 정해져있는 것이 아니다. 일반적으로, 육류, 생선, 계란, 견과류, 씨앗, 야채 및 과일 등 건강한 지방을 섭취하는 것이 저탄수화물 다이어트다.

또한, 곡물, 감자, 과당 및 패스트푸드와 같은 고탄수화물 음식 섭취를 최고화하여야한다. 하루 권장 탄수화물 섭취량에 따라서 식단을 섭취하는 경우 도움이 된다.

50g미만 정도 먹으면 좋겠지만, 천천히 건강하게 빼고싶은 사람들에겐 50~100g 정도 먹으면 체중 감량 및 체중 유지에 도움이 될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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저탄수화물 다이어트 식단 후기 6가지 방법

2. 키토제닉 다이어트

키토제닉 혹은 케톤 식이요법은 탄수화물이 적고 지방이 많은 다이어트 방법이다. 케토 다이어트는 탄수화물을 낮게 유지하여 신체가 케토시스라고하는 신진대사 상태로 만드는 것이다.

인슐린 수치가 떨어지고 신체에서 다량의 지방산을 방출한다. 지방을 단백질로 바꿔 몸을 더 좋은 상태로 만들기 떄문에 키토제닉 다이어트라고도 불리온다.

대표적인 효능으로 당뇨병, 다른 신경질환 및 신진대사에 영향을 주며 지방을 빼기에 가장 최적화되어있다. 식욕을 크게 감소시키는 경우가 있기 때문에 저탄수화물 다이어트 식단을 찾는 사람에게는 매우 유익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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저탄수화물 다이어트 식단 후기 6가지 방법

3. 저탄수화물 고지방 다이어트

저탄수화물 고지방 다이어트 혹은 저탄고지 다이어트는 표준적인 저탄수화물 다이어트이지만, 가공되지 않은 전체 음식에 훨씬 더 중점을 둔다.

주로 육류, 생선 및 조개류, 계란, 건강한 지방, 야채, 유제품, 견과류 및 딸기를 섭취한다. 저탄고지 다이어트에 권장되는 탄수화물 섭취량은 하루에 약 20g ~100g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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저탄수화물 다이어트 식단 후기 6가지 방법

4. 저탄수화물 팔레오 다이어트

저탄수화물 팔레오 다이어트 식단은 고생식이가 체중감량을 유발하고 혈당을 감소시키며 심장병 위험 요소를 개선할 수 있다고 한다.

저탄수화물 팔레오 다이어트 경우, 가공식품, 설탕, 곡물, 콩류 및 유제품을 절대 먹지 않는다. 전형적인 육류, 생선, 해산물, 계란, 야채, 과일, 견과류 및 씨앗만 온전히 섭취하는 다이어트 방법이다.

 

저탄수화물 다이어트 식단 후기 6가지 방법

5. 앳킨스 다이어트

앳킨스 다이어트는 채식주의자에게 도움되는 식단이다. 글루텐, 콩, 견과류 및 식물성 기름과 같은 단백질 그리고 지방이 많은 식물성 식품이 포함된다.

칼로리의 약 25%는 탄수화물, 단백질은 30%, 지방은 45%로 구성한다. 일반적인 앳킨스 다이어트보다는 탄수화물이 높지만 완전 비건보다는 조금 낮은 수준이다.

연구에 따르면, 앳킨스 다이어트가 높은 탄수화물에 비해 심장 질환의 위험 요인에 더 많은 체중 감소와 관련이 있다는 연구결과가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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저탄수화물 다이어트 식단 후기 6가지 방법

6. 저탄수화물 지중해식 다이어트

지중해 식단 다이어트는 건강 전문가들에게 유명한 다이어트이다. 연구에 따르면, 식단 효과로 심장병, 유방암 및 제2형 당뇨병을 예방하는데 도움을 준다.

저탄수화물 지중해 다이어트는 통곡물과 같은 고 탄수화물 음식을 제한한다. 일반 저탄수화물 다이어트와 달리 지방이 많은 생선과 버터 그리고 여분의 엑스트라버진오일을 활용한 요리를 먹는다.

지중해식 다이어트는 다른 식이요법보다 심장 질환을 더 예방할 수 있다.

 

저탄수화물 다이어트 식단 후기 6가지 방법

결론, 저탄수화물 다이어트 식단 쉽게하는 6가지 방법

저탄수화물 다이어트 식단 후기 6가지 방법에 대해서 알아봤다. 저탄수화물은 말그대로 탄수화물을 적게 섭취하면서 다이어트를 하는 것이다. 주변 후기를 봐도 그렇다.

사실 정답은 없다. 자신에게 맞는 다이어트 방법을 찾고, 꾸준히 하는 것이 가장 빠르고 그리고 건강하게 뺄 수 있는 방법이다. 다양한 방법 및 후기를 통해 다이어트를 하도록 하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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