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에 기반한 '밀크시슬' 효능 TOP 7 및 3개월 섭취 후기

연구에 기반한 '밀크시슬' 효능 TOP 7 및 3개월 섭취 후기

회사나 학교에 다니다가 보면 항상 졸음은 언제나 찾아온다. 이럴때, 의심해볼 수 있는것이 신장이 망가졌거나 휴식기가 필요하다. 이럴때 필요한 피로회복제는 바로 밀크시슬이다.

밀크시슬은 실리마린이라고도 불리오는데, 실리마린은 항산화, 항바이러스 및 항염증 작용을 한다. 예전에는 간 및 담남장애 치료, 암 예방 및 모유 생산 촉진 등 다양한 이점을 제공하였다.

이 글을 통해 연구에 기반한 '밀크시슬' 효능 TOP 7 및 섭취 3달후기에 대해서 알아보자

 

연구에 기반한 '밀크시슬' 효능 TOP 7 및 3개월 섭취 후기

1. 밀크시슬은 간을 보호한다

밀크시슬 혹은 밀크씨슬이라고 불리는 엉겅퀴는 간보호 효과에 매우 좋다. 알콜성 간질환, 비 알콜성 지방 간질환, 간염 및 간암과 같은 간 손상이 있는 경우, 보충치료제로 사용된다.

연구에 따르면, 실리마린을 섭취한 간질환 환자의 경우, 간 기능이 개선되어 간 염증과 간 손상을 줄여줬다. 독성 물질이 생상될때 자유 라디칼에 의한 간 손상을 줄여준다.

또한, 밀크시슬을 일일 권장량에 따라 섭취시, 간견변증 환자의 수명이 약간 연장되는 경우도 있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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연구에 기반한 '밀크시슬' 효능 TOP 7 및 3개월 섭취 후기

2. 알츠하이머 예방

치매나 알츠하이머가 걸리는 경우, 초기증상으로 두통을 유발하고 뇌가 깨끗해진다는 느낌을 받을 수 있다. 밀크시슬은 항염증 및 항산화 성분이 있어 뇌 기능을 촉진시켜준다.

실리마린은 뇌세포의 산화적 손상을 예방하여, 뇌에 젊음을 준다. 할츠하이머병에 걸린 환자의 뇌에 경우, 아밀로이드 플라크가 많이 발견되는데 이 물질이 알츠하이머를 촉진한다.

실리마린을 통해, 이 물질을 치료하여 알츠하이머 혹은 치매 등을 예방하는데 큰 도움을 준다.

 

연구에 기반한 '밀크시슬' 효능 TOP 7 및 3개월 섭취 후기

3. 골다공증 예방

늙으면 뇌뿐만 아니라 뼈도 약해진다. 특히, 골다공증에 걸리기 쉽기 때문에 미리 예방하는 것이 가장 중요하다. 골다공증은 서서히 침식하여, 쉽게 부서지는 약하고 연약한 뼈를 유발한다.

밀크시슬 경우, 뼈의 광물화를 자극하고 잠재적으로 뼈 손실을 방지한다. 특히, 폐경후 여성에서 뼈가 부서지는 것을 예방하거나 지연시키는데 유용한 치료제가 될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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연구에 기반한 '밀크시슬' 효능 TOP 7 및 3개월 섭취 후기

4. 암치료

실리마리의 항산화 효과는 항암효과를 가질 수 있으며, 암 치료를 받는 사람들에게 도움이 될 수 있다. 항암치료를 하게 되면, 방사선 치료나 다양한 암 치료를 하게된다.

그에 따른 부작용 및 비용이 발생하는데, 이런 것보다 미리 밀크씨슬을 섭취하는 경우 효과적으로 암세포를 파괴할 수도 있다.

하지만, 더 정확한 연구자료가 필요하며 미리 섭취하는 것이 암치료를 예방하는 것이다.

 

연구에 기반한 '밀크시슬' 효능 TOP 7 및 3개월 섭취 후기

5. 모유 생산 촉진

모유수유를 하다가 보면, 유산균 등 엄마나 아이에게도 장점과 효능이 있다. 연구에 따르면 63일 동안 420mg의 실리마린을 복용한 엄마는 위약을 복용한 엄마보다 64% 더 많은 모유를 생산하였다.

모유수유의 최대효능인 프로탁틴을 더 많이 만들기 때문에, 밀크시슬을 꼭 먹어야하는 것이 아닐까 생각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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연구에 기반한 '밀크시슬' 효능 TOP 7 및 3개월 섭취 후기

6. 여드름 치료에 도움

여드름은 만성 염증성 피부상태이다. 건강에는 무리에 없지만, 흉터를 유발할 수 있다. 신체의 산화 스트레스가 여드름 발병에 큰 역할을 한다.

이에 따른, 밀크시슬 경우 항산화 및 항염증 효과로 인해 여드름 환자에게 좋은 영양제이다. 연구에 따르면, 8주동안 하루 210mg 섭취한 집단군은 대조군에 비해 여드름 발병 53%나 감소하였다.

 

연구에 기반한 '밀크시슬' 효능 TOP 7 및 3개월 섭취 후기

7. 혈당수치를 낮춰준다

당뇨병관리에 있어 가장 중요한 것은 혈당수치이다. 실리마린은 인슐린 감수성 및 개선하는데 다른 약물들과 비슷한 효과를 준다.

실제로, 연구에 따르면 실리마린을 일상적으로 복용한 사람의 경우 공복 혈당수치가 크게 감소한 것으로 나타났다. 또한, 항산화 및 항염증제는 당뇨병 합병증을 막아주는 역할을 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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나우푸드 밀크시슬(밀크씨슬) 실리마린 섭취 3개월차 후기

현재 나우푸드 실리마린 300을 섭취하고 있다. 이미 섭취한지 3개월차이다. 인터넷에서 밀크시슬 진실이나 부작용 등을 보면, 어느 영양제나 부작용은 조금씩 있기 마련이다.

하지만, 평소에 술이나 야근하는 직장인이나 야자를 많이 하는 학생의 경우 섭취하는 것이 좋다. 위에 보시다시피 Supports Liver Function이라고 적혀있다.

즉, 간이 제대로 작동하기 위한 보충 영양제라고 할 수 있다. 3개월 섭취한 주관적인 의견으로는 확실히 먹을때와 안먹을때 차이가 심하다는 것이다.

평소에 술을 자주 먹기 때문에, 나우푸드 밀크씨슬이 없었더라면 이미 알콜성 간질환에 걸렸을 것이다.

 

나우푸드 실리마린 밀크씨슬 영양성분

위 영양성분을 보면, 300mg이 들어있다. 하루 일일 권장섭취량이다. 또한, 단델리온 및 아티초크가 들어있는데 실리마린뿐만 아니라 간에 도움이 될 수 있는 밀크씨슬 혼합물이 들어가있다고 생각하면 된다.

나우푸드 제품 같은 경우는 마카나 가바 등 다른것도 섭취하고 있다. 국내제품보다 해외제품이 훨씬 저렴하고 용량도 많아 가성비 측면에서 매우 낫다고 생각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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복용방법은?

복용방법은 하루에 1~3번 먹어도 된다. 한번 먹을때마다 1개의 캡슐만 먹도록 하자. 하지만, 실리마린 경우, 누군가에게는 맞고 누군가에게는 안맞을 수 있다.

대표적인 부작용으로 두통을 유발할 수 있는데, 이러한 현상들은 명현현상으로 보이기 때문에 각자 기호에 맞게 섭취하는 것이 중요하다.

1달 동안은 하루에 1캡슐만 먹어 보다가, 괜찮으면 2캡슐, 3캡슐 씩 늘려가는 것이 중요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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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개월동안 먹어본 후기

위 사진은 나우푸드 실리마린 캡슐 실제사진이다. 기존 알약보다는 조금 크지만, 목넘김에는 무리가 없을 정도의 크기이다. 현재 3개월동안 섭취한 결과, 확실히 간이 깨끗해지고 있는 느낌이 든다.

일전에, 잠시 휴약기 혹은 휴식기를 가졌는데, 바로 피로감이 몰려왔다. 기존 일반적인 영양제보다 요즘 피곤하거나 구내염이 자주 발생한다고 생각들면 밀크씨슬 무조건 추천한다.

 

결론, 연구에 기반한 '밀크시슬' 효능 TOP 7 및 3개월 섭취 후기 

밀크시슬 혹은 밀크씨슬은 간질환, 암 및 당뇨병을 포함하여 건강에 매우 유익하다. 일반적인 종합 영양제보다 서포팅하기 좋은 영양제가 아닐까 생각된다.

자신에게 맞는 일일 권장섭취량 및 복용량에 따라 섭취하고, 더 건강해지길 바란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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