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코넛 오일, 연구에따른 효능 TOP 4

코코넛 오일, 연구에따른 효능 TOP 4

코코넛 오일은 효능이 매우 뛰어나다. 다이어트뿐만 아니라 신진대사 속도를 높여준다. 식이 지방에 따라 개인마다 반응이 다를 수 있지만, 적당한 지방을 섭취하는 것은 신진대사율을 높여준다.

코코넛 오일은 전반적인 건강, 체중 및 삶의 질 향상에 도움이 되는 건강한 선택이다. 이 글을 통해, 코코넛 오일, 연구에따른 효능 TOP 4 에 대해서 알아보자.

 

코코넛 오일, 연구에따른 효능 TOP 4

코코넛 오일은 다이어트에 도움이 된다.

코코넛오일은 다이어트에 큰 도움이 된다. 주로 키토제닉 다이어트를 할때, 버터와 코코넛 오일을 섭취한다. 연구에 따르면 지방산 공급으로 식후 에너지 소비가 향상된다.

신진 대사율 및 식사 후 연소된 칼로리는 코코넛오일을 통해 정돈이 가능하다. 하루 적당량 섭취만 지킨다면, 코코넛 오일은 다이어트에 좋은 효과를 준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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코코넛 오일, 연구에따른 효능 TOP 4

피부에 좋은 효능을 준다. 

코코넛 오일은 피부에 좋은 효능을 준다. 연구에 따르면, 코코넛 오일을 섭취한 집단군은 콜레스테롤, 트리글리세리드 및 산화 스트레스를 줄여주는 결과가 있다.

피부에 자극을 줄 수 있는 스트레스를 줄여준다. 바르는것뿐만 아니라 섭취 또한 각질제거나 기미 제거 등에도 도움을 줄 수 있다.

 

코코넛 오일, 연구에따른 효능 TOP 4

치아미백 및 충치에 도움이 된다.

치아미백 및 충치제거에 도움이 된다. 코코넛 오일 풀링 효과에 대한 치료 전후 입에서 플라그 형성 및 박테리아 수준을 측정하였다.

연구 결과, 코코넛 오일이나 클로르헥시딘을 사용한 사람들의 경우, 타액에서 플라그 형성 박테리아 수가 크게 감소하였다. 코코넛 오일을 10분 정도 풀링을 하게 되면 치아미백 및 충치에 도움이 되는 것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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코코넛 오일, 연구에따른 효능 TOP 4

신진대사에 영향을 준다.

코코넛 오일은 신진대사에 영향을 준다. 신진대사를 증가시키며, 체지방과 허리둘레 감소를 해준다. 또한, 복부 지방의 경우 코코넛 오일을 섭취한 연구집단만 줄어두는 것을 확인했다.

신진대사를 증가시키고 식욕 및 칼로리 섭취를 줄이며 지방 손실을 촉진할 수 있다. 코코넛 오일뿐만 아니라 이에 따른 웨이트운동이나 스트레칭을 하는 경우 효과가 배로 늘어날 수 있다.

 

코코넛 오일, 연구에따른 효능 TOP 4

결론, 코코넛 오일, 연구에따른 효능 TOP 4

코코넛 오일, 연구에따른 효능 TOP 4에 대해서 알아봤다. 신진대사에 영향을 줘, 다이어트를 가능하게 한다. 또한, 구강염을 방지하거나 산화스트레스를 줄여 피부에 큰 도움을 준다.

하루 권장섭취량에 따라 부작용을 개선하고, 코코넛오일을 매일 섭취한다면 큰 도움이 될 것이다.(참고:13 Studies on Coconut Oil and Its Health Effect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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